[ 2023년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'정책인의 밤' 행사 ]

◆ 일시 : 2023년 12월 15일(금), 18시
◆ 장소 : 고려대학교 교우회관 안암홀

안녕하세요!
정책대학원 제 67대 정책인의 밤 위원장 최시온입니다~!
많은 분들께서 ‘정책인의 밤’에 자리해주셔서 더욱 빛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~!

처음 정책인의 밤 위원장을 맡게 되었을 때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지만, 유기춘 총학생회장님 이하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기쁘고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. 릴스 찍을 때 도와주셨던 67대 총학생회 임원분들과 원우님들, 정책인의 밤 ‘슬로건’에 많은 의견을 보내주신 분들, 당일 날 명찰배부부터 현수막 걸기 등 성심성의껏 도와주신 덕에 행사가 다친사람 없이 안전히, 즐겁게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.

특별공연부터 개회선언과 환영사, 축사, 상패수여, 신입생 장학증서 및 장학금 증정, 반짝반짝 빛났던 원우님들의 장기자랑과 단합의 시간, 응원가와 교가제창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선배님과 후배님, 원우님들께서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듬뿍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. 특히 마지막 교가제창때 총학생회장단협의회 역대회장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무척 감동이었습니다.

물론 부족한 모습도 있었을텐데,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셨던 선배님과 후배님, 원우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믿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. 또한, 총학생회 김시은 실장님과 이런 아이디어 저런 아이디어 주고 받았는데, 준비과정이 즐겁고 손발이 척척맞아 행복했습니다. 총학생회 실장님께도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즐거웠고 행복했다는 말씀 드립니다~!!

날이 매우 춥습니다, 건강 유의하시고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 정책인의 밤 슬로건을 외치고 들어가보겠습니다. 진심으로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. ‘함께 하는 정밤, 너와 나의 굿밤~!’

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제 67대 총학생회
총학생회장 유기춘
부총학생회장 박성호
정책인의밤위원장 최시온 드림